이재명이 후쿠시마 수산물 수입 검토에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에 과거 자우림의 김윤아씨 그리고 비난의 말을 세운 다른 많은 연예인들 그리고 지랄 발광을 떨던 이재명 외 민주당 정치인들. 이들을 보면서 응원을 보낸다던 대가리 깨진 시민들. 정말 모조리 다 위선에 빠진 인간들이 지들 스스로 깨끗하고 똑똑하고 남을 위하는 척은 다하더니 자신들의 위선엔 아가리 닥치고 조용히 있는 모습 봐라.
내가 진보를 위선의 집단이라 욕하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진짜 피해자는 정작 돌보지 않는 위선. 자기에게 도움이 되지 않으면 무시하는 위선. 자신이 한 말조차 외면하는 이 쌍스런 위선.
정작 본인들의 똥은 닦지도 못하면서 남의 얼굴에 묻은 똥은 지적질을 해야하는 위선.
민주주의의 성지라고 떠들고 다니는 광주 시민들과 민주당 지지자들은 정작 공산당원이 된 정율성 동상을 세우는 위선. 민주주의 성지에서 공산당원을 기리는 동상과 공원을 세우는 이 모습을 어떻게 이해해야하나?
이 정도면 보통 진보진영 인간들은 쪽팔려서 얼굴을 들기도 어려운데 위선은 그냥 체득이 되어버린듯 낯짝은 이재명처럼 두껍다. 참.... 비루한 인간들이다.
미국은 반도체가 꼭 필요하다.
이재명이 외교에 정말 능력있다면 대만과 대화를 해야만 한다.
지금 대만과 한국을 제외하면 누가 미국의 ai반도체 수요를 충족할 수 있나? 한국과 대만이 같이 미국에 반기를 들면 미국도 어쩔 수 없다.
미국은 지금 AI패권 전쟁에서 100%비싸진 반도체를 갖고 중국과의 싸움에서 이길 수 없다. 러트닉이 아무리 반도체에 100% 관세를 때려도 우리는 겁내야 할 이유가 없다. 패권을 잃을 수 있는 미국이 오히려 더 두려워 해야한다. 심지어 우리나라는 조선/선박이라는 무기도 갖고 있다. 이것을 전혀 써먹지 못하고 개처럼 끌려다니는 우리나라 외교다.
이재명의 외교는 정말 하급 중에 하급인데, 이걸 어떻게든 그럴싸하게 포장하기만 하고 있다. 정말 윤석열과 비교해 더 낫지도 않다. 똑같이 정말 매우 수준 낮은 외교 능력이다.
핵잠수함 이야기가 나왔지만 결과가 없다. 다시 말하지만 핵연료 농축/재처리를 한국에서 해야만 핵잠수함의 의미가 있다. 핵연료 농축/재처리가 없다면 이재명은 또 본인이 살기 위해 쑈를 한 것 밖에 안된다.
이것을 무지성으로 지지하는건 나라 팔아먹는 이완용과 같은 인간일 뿐이다.
지금 진보 지지자들과 진보 진영의 인간들이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