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인사들이나 극열지지자들의 논리.
윤석열 때문에 무역 적자가 나고 있다. 특히 윤석열이 대만해협의 긴장이 무력으로 현상변경을 하려하기 때문에 생겼다는 이 발언으로 중국이 대노하셔서 중국 무역 적자가 나고 있다고들 말한다.
심지어 어떤 무식한 민주당 정치인들은 대중 무역수출이 미국과 일본을 합친 것보다 많다는 21년대 까지나 통하던 개소리를 사실인냥 떠들고 다니는 개들도 있다.
실제 중국 미국 일본과의 무역 차트를 보면 중국과의 무역에서 수출은 13년 이전까지 추세상승을 보이다가 13년 이후 등락을 반복하고 있다. 반면 수입은 꾸준하게 추세상승을 보이고 있고, 20년 팬데믹 이후 수입이 급상승했다.
중국이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 고부가 가치 산업들을 자국에 유치하면서 급격하게 기술격차가 줄어들게 되었고, 이 기술격차가 줄어들면서 중국은 한국 제품의 수입에 매력을 느끼지 못하게 됐다고 보는게 맞다. 그리고 중간중간 한한령이라든지 때론 아예 자국산업 육성을 위해 국내 기업을 대놓고 때리고 차별하면서 중국내 우리 기업들의 입지를 줄인 것도 한 몫하고 있다.
그럼 저 기술격차가 어째서 이렇게 빠르게 줄어들었을까? 중국에 삼성 반도체 공장을 똑같이 카피하려던 인간들이 이번에 잡혔는데, 이런 것들을 보면서도 이해하지 못하는 모지리들은 그냥 눈뜬 봉사로 살아가는 수 밖엔 없다. 중국의 기술탈취, 도둑, 매수 행위는 상상을 초월한다.
또 윤모지리의 대만 발언을 욕하는데 나도 그 발언이 외교적으로 좋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만약 이 발언이 중국을 자극해서 수출이 어려워졌다면 작년 10월부터 급락한 저 수출은 어떻게 설명할건가? 대만 발언이 올 4월 쯤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오히려 대중 수출이 급락하던 시기는 작년 10월부터인데?
또 재인이가 중국은 대국 한국은 소국이라며 중국 똥구멍 빨아주던 시절은 어떻지? 재인이 기간의 반은 수출이 증가했고 반은 수출 감소했는데? 이건 재인이가 중국 똥구멍을 아예 헐도록 빨아줬어야 했다는 주장을 하고 싶은건가?? 대체 우리를 소국이라 말하는것보다 더 빨아줄 방법은 있는건가?
제발 대갈통 깨진 소리는 그만 좀 하자. 그냥 중국의 경쟁력이 많이 올라왔다는 것이고, 그렇게 경쟁력이 올라와 한국 제품 수입 필요성이 줄고 있다는 말이다. 우리는 지금 정말로 중국의 추격을 뿌리쳐야 하는 상황일 뿐이다.
중국이 돈으로 기술과 인력을 매수 탈취 도둑질을 했든 안했든 지금 우리의 입장은 중국에게 쫓기는 입장이고, 또 어떤 분야에선 중국이 멀리 앞서고 있다.
다시 말하지만 중국은 13억 인구를 먹여살리기 위해서라면 고부가 서비스업부터 제조업 그리고 아래 모든 전방위 산업 모두를 가져가야만 하는 국가다. 내가 공산당이라도 돈으로 기술과 인력을 살테고, 훔칠테고, 때로는 강압해서라도 가져올 것이다. 이것이 인구 대국의 운명이다. 인도가 중국의 위치에 선다면 이들 또한 같은 길을 갈 것이다.
계속해서 말하지만 우리나라의 길은 기술 강국이다. 이것이 하나 더 있다면 우리는 이제 적당한 자본 크기를 갖췄다. 이 자본을 통해 자본수익을 만들어 내는 것. 지리적 위치나 자원이 부족한 우리나라는 다소 피곤하지만 어쩔 수 없다. this is the way.
윤석열의 후쿠시마 폐기물 방류 인정으로 dog새끼 하면서 욕하고 있지만 재명이가 중국 대사에게 기어가서 헛소리 하게 한것이나 이런 사건에도 민주당 인사들의 이번 중국 방문등을 보면 다음 총선에서 어디를 뽑아야 하는지는 아주 분명해지고 있을 뿐이다.
재명이나 저 몇 민주당 인사들이 중국에 왜 기어들어 갔을까? 중국 공산당의 한국 정치 개입 개연성은 무시하면 바보다. 북한 간첩들도 재인이 대선에서 역할을 했다는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이고.
그리고 또 하나 더하면, 중국이 우리나라에 자꾸 개소리 하는데,, 그냥 분명하게 말해보자.
중국 니들이 그렇게 윤석열이 좆같으면 우리가 미국편에 안서도록 만들면 된다. 우리가 미국과 군사동맹을 맺는건 북한 때문이거든. 니들이 북한이 핵을 처분하도록 말하면 모든게 끝나는 일인데? 북한의 무력도발이 없다면 한미동맹의 고리가 약해지는건 당연지사다. 북한은 멋대로 이용하면서 우리가 미국편에 선다고 땡깡부리는건 대체 뭔데? 이건 뭐 딱 병신 조폭들이 하는 짓이지.
참고로 북한이 극초음속 미사일을 혼자서 갑자기 개발했다고 생각하나?
그리고 진핑이는 트럼프와의 만남에서 "한국(한반도 전체)이 중국 역사의 일부"라고 했다는건 아주 유명한 이야기지. 이런 역사관을 가진 인간이랑 뭘 한다고? 이것을 알면서도 아직도 친일만 욕하는 개새끼들은 대체 누굴까?
정치 사회 경제 문화 모든 부분에서 위협이자 심지어 실질적 안보에도 위험인 중국을 빨아재끼는 인간들은 대체 뭘 하려는건지 모르겠다.